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즐기는 여름철 건강식 특선 요리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의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의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 다문화TV뉴스】 이상숙 기자 =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삼복더위를 피하고 원기 회복에도 좋은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전했다.

주메뉴는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제주 보양식'과 '여름 대표 보양식' 메뉴로 구성됐다.

제주 보양식은 계절 별미 한치를 전복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전복한치물회', 제주 바다에서 채취한 톳으로 깊은 맛을 우려낸 '제주 톳 전복죽', 제주의 대표 음식이자 영양보충을 위한 '제주 돔베고기' 등 로컬 재료를 활용한 삼다정 만의 보양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대표 보양식은 오랜 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닭 육수에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수삼, 대추, 마늘과 몸속의 열기를 없애주는 천연해독제 역할의 녹두가 함께 들어간 '보양 녹두 삼계탕',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를 활용한 '미니 장어덮밥', '보양 장어구이'와 쫄깃한 식감에 매콤하고 고소한 고단백 메뉴 '매콤 소꼬리ㆍ도가니찜' 등 기력 회복과 건강에 좋은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마련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는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액은 성인 기준으로 런치 5만5천 원(세금 포함), 디너는 10만8천 원(세금 포함)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기력을 충전할 수 있는 보양식 특선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올 여름 '삼복더위'는 삼다정 만의 보양식 메뉴를 즐기며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 전경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 전경

 

저작권자 © 다문화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